여러모로 빡빡한 생활이었는데 모처럼 가족들과 시간을 내어서 동해안으로 달렸습니다.

 날씨가 좀 않좋아서 걱정을 했는데 오히려 동해쪽으로 갈수록 비도 가늘어 지고 나중에는 비가 그치면서 해도 뜨더군요...

  

<강릉휴게소> 동해로 가는길 살짝 하나 숨기고 갑니다. 새로운 영동고속도로 건설에 참여하신분들의 이름이 담겨있는 기념비네요...






<East see view> 지오킹님은 숨기기도 킹이네요... 진짜 숨길만한 곳이 별로 없었는데 하여간 추운데 고생 좀 했습니다.


<합궁골> 아래 그림을 보시고 한가지만 이해 했었는데 이름을 보고 다시 이미지를 보니 그때서야 진짜 뜻을 이해했습니다. 약간(19금)


<망상해주욕장> 저기 아래 저희가 머문 오토캠핑장이 보이네요... 소개해주신 캐러반에서 하루 잤는데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다만 그림에서 나오는 럭셔리(?)한 이미지를 생각하시면 안되요... 바닷가 바로 앞이라 바람이 정말 셌습니다.





<불가마 삼겹살> 동해안에 와서 회가 아니라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회를 별로 않좋아 해서요... Offshore40님이 소개해주신 삼겹살 맛있더군요... 덕분에 회를 잊을정도로 좋았습니다. N37.53126 E129.09975





<묵호항> 묵호항은 마치 영화속의 70년대를 보는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특히 언덕위에서 보는 야경이 좋더군요... 게다가 묵호등대역시 너무 멋있었습니다.


어둠속의 길잡이가 되는 묵호항의 등대...



2009년 3월 14일의 희망한 해는 두둥실 뜨고... <망상해수욕장 해돋이> 날이 좋아서 일출을 볼수 있을거 같았는데 왜그리 안나오는지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두둥실... 떠오르는 햇살이 마음을 환히 비추네요...


하룻밤 머문 캠핑카 안에서 찰칵...


살짝 화이트데이 이벤트용~~






<촛대바위> 사진은 작게 나왔는데 삐죽 나온것이 넘어질듯 하면서도 꿋꿋이 서있네요... 애국가 할때 마나 나오는 첫 영상이라고 하니 웬지더 정감이 갑니다.



<Phoon Photo> 두번째 찍는 Phoon인데 할때 마다 웃긴거 같아요... 싱크로율 100%


아자 나도 Phoon~~















<증산해수욕장> 작지만 아담하면서도 파도가 멋있네요... 셋이좀 닮았나요 ?

















많은 사진이 있지만 우리 가족의 추억을 모두 담아내기에는 부족하네요... 특히 전날까지 찾느라 고생이 많던 아이들이 지오볼을 보니 180도 달라져서 더 찾고 가자고 난리 였습니다. 숨기느라 수고하시고 좋은 시간은 만들어 주신 Offshore40님과 또 이지스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번에 남은 것들을 찾으러 다시 삼척에 도전하겠습니다.

'Geocaching > Seek_H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여 CITO 이벤트 캐싱  (0) 2009.04.26
시청, 광화문, 덕수궁 캐싱  (0) 2009.04.26
삼척 지오캐싱  (0) 2009.03.22
나의 Travel Bug 현황...  (0) 2009.02.22
한강 지오캐싱  (0) 2009.02.14
한강 Phoon  (0) 2009.01.26
Posted by ugandajo